본문 바로가기

daily

#티스토리 시작

제주도월정리점프샷
#제주도 #월정리해변 #점프샷

 

2020년 02월 05일 티스토리 시작 -

 

첫 글로 어떤 것을 쓸까 고민하다,

조금 의미 있는 글을 쓰고 싶어

꽤 오랜 전 다녀온(2018년 04월) 제주도 월정리 해변 pick !

 

결혼 전 나는 바다보다 산이었다. 

어린 시절, 바다에서 자글자글 씹히는 모래 맛이 싫었고, 모래 사이의 날카로운 병이나 조개 같은 게 무서웠다.

그런 반면에 가족과 함께 자주 다녀온 설악산, 산속 통나무집이 좋은 기억으로 자리 잡고 있어 그런 것 같다.

또,, 무엇보다 나는 생선보단 고기이므로 ' -' 엣헴,

 

하지만 맑은 바다를 좋아하는 남편 덕에 

결혼 후부터는 산보다 바다를 많이 여행한 것 같다.

 

제주도 데이트
#제주도데이트 #월정리해변 #남편 #사랑해

사랑하는 내 남편은,,,

카메라를 의식하면 절대 자연스러운 포즈가 안나오구,,,뭐 그렇다,,, 또르르ㅠㅠ엉엉ㅠㅠ

그래서 이렇게 도촬해야 자연스럽게 잘 나오는 -

 

월정리 해변은 날씨만 좀 더 따뜻했다면 스노클링을 해도 될 정도로 바다가 맑고 너무 예뻤다 !

그리고 근처에서 오밀조밀 소품들을 파는 곳이 있었는데,

그곳에서 예쁜 소품을 정말 잔뜩잔뜩 사 왔다 +_+ 

 

-

#제주도 #렌터카 #전기차

 

이때 렌트카 할인 이벤트로 전기차를 저렴하게 렌트할 수 있어 선택했는데,,,

나는 정말,,, 빌루밸루ㅠㅠ

 

지금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2018년 당시에는 충전하는 게 정말 오래 걸리고 너무너무 힘들었다 !

그래서, 앞으로는 전기차 렌트는 절대 안하기로했는데,, 2년이 지난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다 '-  ';;

넘나 실망 절레절레 도리도리 시러시러

 

+

내 남편 해둥아,

언제 내 글을 읽을지 모르겠지만 -

언제나 사랑하고 앞으로도 행복하게 잘 살자, 사랑해♡

 

제주도 월정리 해변 모래글씨
#모래글씨 #행복하자 #사랑해